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신한카드, 요기요 결제하면 한달 2만원 캐시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새해 돈 되는 금융상품 / 신한카드 '요기요 신한카드' ◆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는 최근 '집콕' 생활 확산으로 급성장한 배달 서비스 시장과 언택트 소비가 증가하는 패러다임 변화에 맞춰 배달앱 '요기요', 새벽배송 업체 '오아시스마켓'과 함께 배달 특화 신용카드를 선보였다.

신한카드가 배달앱 요기요와 손잡고 내놓은 '요기요 신한카드'는 요기요 이용 시 20% 결제일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건당 최대 2000원, 월 최대 2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넷플릭스 등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중 1곳 이상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추가 10% 캐시백을 월 5000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카드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여러 혜택을 담았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플레이 등 OTT에서 정기 결제를 하면 월 통합 5000원 한도 내에서 이용금액의 15%를 할인해준다. 쿠팡, G마켓, 11번가, 롯데ON, SSG.COM, 마켓컬리, 오아시스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5만원 이상 이용시 건당 2000원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는 통합 일 1회, 월 5회까지 적용된다.

이와 함께 스타벅스 사이렌오더와 와인앤모어 10% 결제일 할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월 통합 3회, 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4000원, 해외 겸용 2만7000원이다. 개별 서비스는 전월 이용금액이 50만원 이상일 때 제공된다.

신선식품 이커머스 업체 오아시스와 협업한 '오아시스 신한카드'는 오아시스마켓 할인을 포함해 대형 유통점, 커피전문점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온·오프라인 오아시스 매장 15% 할인 서비스를 전월 실적에 따라 월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월 최대 4회까지 제공되며 일 1회, 할인 전 이용금액 1회 5만원까지 적용된다. 롯데·현대·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웃렛, 대형마트, 창고형 할인매장, 홈쇼핑 등에서도 10% 할인받을 수 있다. 이 혜택은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인 경우 월 최대 1만5000원까지 제공된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도 주목할 만하다. 스타벅스·커피빈 등 커피전문점과 다이소·올리브영 등 생활 잡화 매장, 교보·알라딘 온라인서점 등에서 각각 1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에쓰오일과 현대오일뱅크 등 주유소에서는 ℓ당 6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생활 밀착형 서비스는 전월 실적에 따라 4개 영역 통합 최대 월 2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커피전문점 서비스는 일 1회, 월 10회까지 할인 적용되고, 생활 잡화·온라인서점은 영역별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이 제공된다.

[한상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