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30 (일)

포드·링컨 공식딜러 더파크모터스, 용인서비스센터 열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주연 기자 =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의 공식딜러사 더파크모터스가 25일 용인시 보라동에 포드·링컨 용인 서비스센터를 새로 개소했다. 아울러 다음달 말까지 개소를 기념,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더파크모터스 용인 서비스센터는 경부 고속도로 수원신갈 IC에서 20분 거리 내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수원과 용인을 비롯해 경기 남부권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다.

포드, 링컨 용인 서비스센터는 일반 정비에 적합한 전용 설비와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 및 정비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 8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으며, 마스터 테크니션이 근무해 일일 최대 50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다.

박용환 더파크모터스 대표는 "포드링컨 용인 서비스센터의 오픈으로 경기도 내 포드, 링컨 고객들께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에프터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차량 고장 및 사고가 빈번한 겨울철에 용인 서비스센터에서 제공하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 운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파크모터스는 현재 서울 2개(마포·미아), 경기 5개(남양주·의정부·구리·동탄·용인), 강원 3개(원주·강릉·천), 세종 등 11개의 전시장과 5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pj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