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풀무원건강생활, 기능성 반려견 주식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아미오’서 선봬

관절·장 건강 및 체중관리에 도움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견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데일리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사진=풀무원건강생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은 유럽식 계사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여기에 국내에서 재배된 쌀과 유기농 현미, 보리, 귀리 등과 고구마, 당근, 호박 등을 더했다.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도 더추가해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와 장 건강을 돕는다.

‘건강담은식단 관절케어’는 미끄러운 실내 바닥 생활로 쉽게 약해질 수 있는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국내산 닭고기와 국내산 오리, 알래스카산 명태를 혼합했다. 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을 넣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으로 칼슘 성분을 보충했다.

‘건강담은식단 체중케어’는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적거나 중성화 수술 후 체중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돕는 제품이다. 자사의 다른 제품보다 낮은 칼로리와 적은 지방 함량으로 가볍게 설계한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했다.

‘건강담은식단 장케어’는 불규칙적인 배변습관을 가졌거나 배변이 힘든 반려견의 장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100g 당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 프로바이오틱스’ 3억 CFU를 투입해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건강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반려견의 건강한 장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건강담은 식단’ 3종은 1kg(200g X 5포) 1만6000원, 1.8kg(200g X 9포) 2만8000원에 판매한다. 1kg 제품은 오프라인 펫샵에서, 1.8kg 제품은 풀무원샵과 아미오몰, 네이버 스토어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론칭을 기념해 아미오몰에서 ‘건강담은식단’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헬씨믹스 트릿’ 간식 3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성은 아미오 반려동물케어팀 브랜드매니저는 “최근 길어지는 실내생활로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해 건강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주식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반려동물의 건강한 삶과 지속 가능한 가치를 더하는 생활을 위해 솔루션을 제공하고,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식품 개발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