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반려견 건강 지킨다…풀무원건강생활,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내산 10가지 유기농 곡물·야채에 풀무원 특허 김치 유산균 더해

‘자연담은 식단’에 이어 기능성 라인업 확장···출시 기념 경품 행사

아주경제

반려견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풀무원건강생활 건강관리를 위한 주식 신제품을 출시하며 기능성 라인업 확장에 나섰다.

풀무원건강생활은 반려견의 관절 건강, 체중 조절, 장 건강 등 반려견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주식 제품 아미오 ‘건강담은식단’ 3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건강담은식단 3종은 유럽식 오픈형 계사(Aviary)의 동물복지 농장에서 자란 닭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특히 국내에서 재배된 쌀과 유기농 현미, 보리, 귀리 등과 고구마, 당근, 호박 등이 들어갔다.

풀무원이 자체 개발해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 ‘PMO 08’을 함유해 반려견의 편안한 소화와 장 건강까지 돕는다.

‘건강담은식단 관절케어’는 미끄러운 실내 바닥 생활로 인해 쉽게 약해질 수 있는 반려견의 관절 건강을 위한 제품이다.

바르게 기른 국내산 닭고기와 국내산 오리, 알래스카산 명태를 혼합해 양질의 단백질을 채웠다. 또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을 넣고,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조칼슘으로 칼슘 성분을 보충했다.

‘건강담은식단 체중케어’는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적거나 중성화 수술 후 체중 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의 체중 조절을 돕는다.

낮은 칼로리와 적은 지방 함량으로 가볍게 설계한 제품이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원료인 공액리놀레산(CLA)을 함유했다.

‘건강담은식단 장케어’는 불규칙적인 배변습관을 가졌거나 배변이 힘든 반려견의 장 건강을 집중 관리해 준다.

제품 100g 당 풀무원 특허 식물성 유산균 ‘PMO 08 프로바이오틱스’ 3억 CFU를 투입해 장 내 유익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건강한 배변활동을 돕는다.

수용성 식이섬유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해 반려견의 건강한 장 환경 조성에 도움을 준다.

신제품 출시 기념행사도 한다. 아미오몰에서 오는 31일까지 건강담은식단 제품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헬씨믹스 트릿’ 간식 3종을 증정한다.

풀무원건강생활은 2013년 ‘나의 친구인 반려동물이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의무를 다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아미오를 론칭했다.

작년 11월 바르게 기른 안전한 닭으로 건강하게 만든 반려견 주식 제품 아미오 ‘자연담은 식단’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풀무원건강생활 관계자는 “최근 길어지는 실내생활로 꾸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해 건강 고민 별 맞춤 케어가 가능한 기능성 주식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반려동물식품 개발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조재형 기자 grind@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