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좋은아침병원, 보건복지부지정 제4기 관절전문병원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경기도 구리시 좋은아침병원이 제4기 보건복지부지정 관절전문병원으로 선정되었다.

전문병원은 병원급 의료기관 중 특정한 질환이나 진료과목에 대해 난이도 높은 의료행위를 하는 병원을 말한다. 지역과 분야의 균형 등 여러 부분을 고려한 후 전문병원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친 후 보건복지부장관이 지정한 병원이라 의료 서비스 수준에 대해 신뢰할 수 있다.

이번에 좋은아침병원이 보건복지부 관절전문병원으로 지정되면서 구리 및 경기 북부에 있는 환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 질이 대폭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관절전문병원은 전국에 20곳밖에 없어 좋은아침병원의 전문병원 지정이 갖는 의미가 크다.

좋은아침병원 관계자는 “보건복지부 관절전문병원으로 선정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본원에서는 늘 환자들에게 좋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으며 척추, 관절 등 여러 질환을 다양하게 다루고 있으니 언제든 찾아주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좋은아침병원에서는 척추센터, 관절센터, 재활센터, 내과센터를 운영하며 디스크, 관절염 등 여러 증상을 치료하고 있다. 노화로 인한 퇴행성 질환이나 교통사고 등 외상으로 인해 발생한 질환 등을 모두 꼼꼼히 다루며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김소연 기자(kimsoyeo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