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U+아이돌Live, 골든차일드의 ‘온택트 덕력검증소’ 28일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U+아이돌Live ‘온택트 덕력검증소’에 출연한 골든차일드 모습. 제공 | LG유플러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민규기자]LG유플러스가 오는 28일부터 자사의 ‘U+아이돌Live’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자체 제작 예능 콘텐츠 ‘온택트 덕력검증소’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편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온택트 덕력검증소’는 주로 선물을 받는 입장이었던 연예인이 팬에게 그동안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내 팬은 내가 챙긴다’의 줄임말인 ‘내팬내챙’을 모토로 지난해 9월 처음 선보였다.

이번 골든차일드 편에선 팬들이 사전에 온라인으로 ‘덕력고사’(열성적으로 좋아하는 특정 분야에 대해 지식·경험을 측정하는 시험을 뜻하는 신조어)를 실시하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골든차일드가 다시 팬들에 대한 문제를 풀게 된다. 이 과정에서 팬들은 깜짝 선물을 받기도 하고, 온라인 팬미팅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팬들에게 골든차일드 관련 용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팬들은 U+아이돌Live 트위터에 올라온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 클릭, 리트윗, 응원 댓글 작성을 하면 추첨을 통해 골든차일드의 친필 롤링페이퍼 및 싸인 포토카드를 증정 받을 수 있다.

이정우 LG유플러스 뮤직서비스팀장은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행사가 줄면서, 아이돌그룹과 팬이 온라인으로라도 교류할 수 있는 콘텐츠를 강화하고 있다”며 “특히 가수들이 팬들에게 보답하는 역조공 콘셉트 예능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시청자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온택트 덕력검증소’ 골든차일드 편은 총 4회에 걸쳐 방송된다. 28일부터 매주 화·목 오후 4시 U+아이돌Live를 통해 무료로 독점 공개된다. kmg@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