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신라스테이, 비대면 설 패키지 출시한다 "객실서 새해 선물 마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라스테이가 설 연휴를 맞아 안전에 중점을 둔 비대면 설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호텔신라의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비대면으로 새해 덕담과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Stay Away, Stay Connected)'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 투숙하는 고객들이 지인에게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와 연하장을 보낼 수 있다.

'스테이 어웨이, 스테이 커넥티드' 패키지는 ▲객실(1박) ▲새해 선물 배달 세트(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 1개·스페셜 새해 엽서 1장) ▲선물하'소' 경품 프로모션 응모권 1장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3시(토요일 제외)로 구성됐다. 2월 28일까지 전국 12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중 선물하'소' 경품 응모권은 패키지 이용객 모두에게 제공되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45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1등 10명은 2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 2등 30명은 10만원 상당의 한우 선물세트가 주어진다. 3등 15명 전국 신라스테이 숙박권, 4등 1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식사권 10만원이 제공되며, 5등으로 선정된 80명에게는 신라스테이 핑크 미니 베어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선물하'소' 이벤트는 오는 3월 11일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나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운영을 하고 있다. 체크인 시 발열체크는 물론, PCR 검사 이력 파악, 정기적인 방역소독, 직원 보건용품 지급 등 확진자 이용과 관련해 선제대응 가능한 프로세스를 갖췄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