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HDC현산, 안전품질 캠페인 '스마트 제로'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 안전·품질 관리로 무결점 사업장 구현 위한 안전·품질 캠페인

아이뉴스24

HDC현대산업개발이 26일 스마트 제로 선포식을 진행했다. [HDC현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영웅 기자] HDC현대산업개발은 26일 협력회사와 함께하는 안전·품질 특별캠페인 스마트 제로(SMART ZERO)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권순호 대표이사, 안전품질위원회 등 최소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화상회의로 진행했다.

이날 캠페인은 올해 안전·품질 중점 추진사항 보고, PM별 안전·품질 운영방안 발표, 현장과 협력회사 포상, 안전품질위원회 위촉장 수여, 안전·품질 캠페인 선포문 낭독 등 순으로 진행됐다.

권순호 대표이사는 "안전보건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지난 한해 동안 사망재해 제로 달성과 부상 재해를 현저히 줄일 수 있었다"며 "중대재해 발생 위험요인을 사전에 제거하고, 시스템과 시설·도구 개선을 통해 원칙을 지켜나가 무재해·무결점의 현장관리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안전과 품질면에서 각각 윤주건설, 두송건설 등이 우수협력회사로 선정돼 수상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안전 시스템과 안전의식 개선을 위해 'SMART ZERO' 전략을 수립하고 안전·보건 활동을 새롭게 강화했다. 이를 통해 ‘시스템’, ‘스마트 안전’, ‘안전 문화’를 중심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유연하게 적용할 수 있도록 제도를 마련했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