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라이엇게임즈 "와일드 리프트 3레벨 이상 애쉬의 시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더팩트

'와일드 리프트'는 PC버전 리그오브레전드의 배경이 되는 룬테라 세계관 분위기를 담아냈다. 사진은 '와일드 리프트' 키 아트 /라이엇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오는 31일까지 '리그오브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와일드 리프트)' 이용자를 대상으로 '애쉬의 시험' 행사를 한다.

이 기간에 '와일드 리프트' 3레벨 이상 해당하는 이용자는 게임 속 캐릭터인 포로의 안내에 따라 냉기의 화신, 애쉬의 시험을 치른다.

미니언 또는 몬스터 처치하기부터 드래곤 처치하기, 게임 승리까지 다양한 임무를 완수하면 포로 주화를 얻을 수 있다.

포로 주화는 게임 속에서 결제할 수 없거나 이를 원하지 않는 이용자들을 위한 '와일드 리프트'의 새로운 화폐다. 포로 주화 상점에서 휘장·챔피언 포즈·스킨 등으로 교환하거나 관련 상자를 구매해 무작위 아이콘, 감정 표현, 귀환 모션을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총 여섯 개의 임무를 완료한 이용자는 추가 포로 주화와 함께 한정 아이콘인 '무대의 스타 아이콘'을 얻을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관계자는 "앞으로 애쉬의 시험과 같이 신규·기존 플레이어들이 게임 내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라이엇게임즈는 2021시즌 계획을 지난 9일 신규 챔피언, 이벤트, 스킨 등 새 콘텐츠 소식과 함께 공개한 바 있다.

shaii@tf.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