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생활한방연구소, 신세계백화점 '설 선물특집전' 입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머니투데이

신세계백화점 '설 선물 특집전'에 입점한 생활한방연구소의 제품 3종/사진제공=생활한방연구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생활한방연구소(대표 김현수)가 자사의 제품군이 신세계백화점 '설 선물 특집전'에 입점했다고 26일 밝혔다.

생활한방연구소는 한방기술을 바탕으로 건강식품과 천연물을 연구·개발하는 벤처기업이다. 2020년 경희대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연구 역량을 강화했다. 이후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이 주관하는 '2020 농식품 벤처육성 지원사업' 등에 선정되며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생활한방연구소가 이번 '설 선물 특집전'에 입점한 제품은 숙취해소제 '말똥말똥', 남성 활력제 '뿔근뿔근', 여성 건강식품 '따뜻따뜻', 총 3종이다. 각 제품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첫선을 보였고, 최대 2211%의 달성률을 기록한 바 있다.

김현수 생활한방연구소 대표는 "신세계식품연구소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모두 통과하고 입점이 승인됐다"면서 "작은 벤처기업이 대기업의 유통망에 입점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입점을 계기로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생활한방연구소의 제품은 신세계백화점의 '강개상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중기협력팀 김태윤 기자 tyoon80@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