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7 (목)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평생/2021 300% 환급반' 28일 수강생 모집 마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평생 300% 환급반’과 ‘2021 300% 환급반’의 참여자를 28일까지 모집한다.

랜드프로의 환급반은 공인중개사자격증 시험 최종 합격 시 결제한 수강료를 최대 3배까지 환급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해 환급신청자 1,231명, 환급 신청액 총 10억 이상을 기록한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랜드프로 300% 환급반 중 ‘평생 300% 환급반’은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든지 합격하면 결제한 수강료의 100%를 전액 현금으로 환급해준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에 동차 합격하고, 민법 85점 이상을 받은 수험생에게 결제한 수강료의 300%를 전액 환급해준다.

이와 함께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매년 최신 정규 인강과 핵심 특강, 2021 모든 유료 특강을 제공한다.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교재 총 16권과 소진 시까지 합격필독 3종세트(용어해설집, 합격가이드 북, 민법 조문집)도 지급한다.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할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주부 등 수험생들이라면 눈여겨볼 만하다.

‘2021 300% 환급반’은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면 교재비와 제세공과금 공제없이 수강료의100%를 전액 환급해준다.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과 함께 민법 85점 획득한 경우에는 수강료의 300%를 전액 현금으로 돌려준다.

또한 올해 공인중개사시험일정까지 최신 정규 강의를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기초부터 마무리까지 단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초보 수험생들도 이번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도달할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핵심특강, 모든 유료 특강 수강 기회와 함께 정규강의 교재 16권과 소진 시까지 합격필독 3종세트도 증정한다.

아울러 랜드프로 환급반 패키지 중 하나를 구입한 수험생에게 모바일 및 MP3 강의, 부동산 경매 강의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공인중개사 교육브랜드 랜드프로는 공인중개사시험과목별 다양한 교육 콘텐츠로 합격의 꿈을 실현시키고 있다. 또한 이곳은 매일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부동산공법 고상철 교수의 체계도 교재+특강 무료배포 이벤트’를 진행해 공법의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