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공신 강성태의 ‘그루 스터디카페’ 전국 신규 가맹점 연이어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최근 110호점 돌파와 함께 활발하게 전국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고 있는 공신 강성태의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그루 스터디카페’가 전국 다양한 지역에 가맹점을 오픈 중이다.

이에 그루스터디카페는 지난달 천안지역 천안신불당센터를 오픈한 데 이어 강원지역 춘천퇴계동센터, 서울 지역 돈암동센터, 경기도 지역에 일산탄현동센터, 창원신마산센터와 대구지역 대구월배역, 대구대실역센터, 제주지역 서귀포 혁신도시센터에 이르기까지 전국 각지 다양한 지역에 신규 가맹점을 오픈하며 눈에 띄는 확장세를 보여주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성장세는 그루스터디카페 본사의 체계적인 창업 시스템과 함께, 입지 선점을 통해 성공 가능성 자체를 높였기에 가능하다는 평가다. 그루스터디카페 본사 상권개발팀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분석을 통해 최적의 입지를 선정한다. 이에 실제로 그루스터디카페 전국 가맹점들은 유동인구가 많은 역 주변, 아파트 또는 학원 밀집 지역 등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에 위치해 고객들의 반응이 뜨겁고, 실제 가맹점을 운영하는 점주들의 성공 가능성을 높여 만족도가 높다.

그루는 다양한 컨셉의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칸막이형 좌석, 오픈형 좌석, 프라이빗석, 스터디룸 등 다양한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또한 개인 사물함, 무인 유료복합기, 커피머신과 전자레인지, 냉장고 등이 갖춰진 휴게공간 조성으로 휴식이 필요한 순간에 누구든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자영업자들이 어려움을 겪는 최근의 상황 속에서도, 예비 창업자들의 신규 창업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지고,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베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그루스터디카페가 꾸준히 성장할 수 있는 비결은 그루만의 차별화된 운영 전략에서 찾을 수 있었다.

우선 그루는 업계최초 클린존 방역시스템구축으로 학습 공간의 철저한 방역을 진행중이며 누구나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스터디카페 환경을 조성했다. 입실 시에는 무인키오스크가 발열 체크를 진행하며 99.9%의 뛰어난 항균력을 가진 스파이크 디펜더 스프레이를 통해 수시로 실내 공간 곳곳의 꼼꼼한 항균코팅 방역이 이루어진다.

두번째로는 스터디카페에서도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강성태의 노하우를 접목했다는 점에서 고객과 학부모의 선호도가 높은 요인이다. 그루스터디카페는 공신닷컴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진로적성 프로그램 에니어그램 등의 자기주도적 학습을 도와주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갖춰 학습의 방향성 설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그루만의 창업시스템도 장점이다.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상담부터 오픈 준비 오픈 후 관리까지 다년간의 경력을 갖고있는 본사 프랜차이즈 전문가 그룹이 창업 준비를 돕는다. 입지 선정, 오픈 준비, 매장 관리까지 전담 슈퍼바이저의 관리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처음 스터디카페 창업, 프리미엄독서실 창업에 도전하는 경우에도 수월한 창업 준비가 가능하다.

그루스터디카페 관계자는 “전국에 활발한 그루스터디카페 신규 오픈으로 더욱 많은 분들이 그루스터디카페를 찾아주시고 있는 상황”이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전국 지역에서 쾌적한 그루스터디카페의 시설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2021년에도 활발한 전국 가맹점 오픈을 앞두고 있는 만큼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그루스터디카페는 스터디카페 창업 비용, 프리미엄독서실 창업 비용을 절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