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밀크티 전문점 팔공티,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명예 퇴직자 특전 혜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이미 300호점 돌파와 함께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 속 명실상부한 밀크티 브랜드 대표 주자로 자리를 확고히 한 팔공티(대표 김종현)는 높은 원재료 퀄리티와 물류 안정성을 위해 본사에서 직접 세계 방방 곳곳 고산지대 차 산지를 방문할 만큼 차, 음료의 본질에 집중하고 있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며 꾸준히 주목받고 있는 밀크티 브랜드다.
헤럴드경제

이는 대표자의 고집스러운 품질경영에서 비롯한 운영 철학으로 단기간 300호점이라는 폭발적인 성장이 이를 증명해준다. 단연 밀크티 브랜드로는 경쟁업체가 없을 정도로 차별화 및 노하우로 밀크티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2020년 소비자만족대상 카페 부문’ 대상 또한 수상하며 탄탄한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헤럴드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본사 관계자 이성현 영업 팀장의 말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어느 때보다 어렵고 힘든 시기일수록 본사에서는 예비 점주들을 위한 고민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밝히며 최근 희망퇴직자, 명예퇴직자들이 늘어나면서 제 2의 인생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하여 당분간 매장 오픈 시 각종 혜택들을 지원하기로 했다”라고 전했다.

이러한 경기 불황일수록 본사는 예비점주들의 초기 창업 비용과 가맹 본부의 적극적인 지원들로 신규 창업자들에게 부담은 줄이고 안정적으로 창업을 도울 수 있도록 상생지원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언급했다.

한편 해당 혜택 및 팔공티 창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 및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