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CJ더마켓, 온라인 명절 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이 식품 전문몰 'CJ더마켓'에서 설을 맞아 온라인 명절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CJ선물세트는 CJ더마켓에서'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2월 9일까지 150여 종의 선물세트를 최대 58% 할인하는 '2021 설 선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종합 플랫폼 서비스를 추구하는 만큼 CJ제일제당선물세트와 더불어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도 준비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 에어드레서, 비스포크 김치 냉장고, LG 로봇청소기 등다양한 경품을 증정하고, 5만원 이상 구매 고객 200명에게는 CJ더마켓 기프트카드(5000원권)를 제공한다.

CJ더마켓 프리미엄 멤버십 '더프라임' 회원만을 위한 '빅 프라임 페스티벌'도 기획했다. 2월 1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하며, 7% 상시 할인에 5% 추가 할인 쿠폰까지 제공해 보다 저렴하게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기간 내 10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더프라임' 회원 전원에게는 추후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쿠폰을증정한다. '더프라임'은 월 2000원에 7% 상시 할인, 무료 배송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CJ더마켓 유료 회원제다.

2월 7일까지 명절 상차림에 필요한 식료품을 최대 7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설 명절상차림' 특가 기획전도 연다.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5% 할인 쿠폰 증정은 물론, 5만원 이상 구매 후 선물 당첨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웨지우드 2인브런치세트를 증정한다.

여러 곳에 선물하고 한 번에 결제가 가능한 '다중배송' 서비스도 운영한다. 11곳까지는 직접 입력할 수 있고, 그 이상은 별도 신청 절차를 통해 가능하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대면 명절'을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보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작은정성을 주고받으며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