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아영FBC "프랑스 넘버원 스카치 위스키 '라벨 파이브' 저렴하게 즐기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종합주류기업 아영FBC는 프랑스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스카치 위스키(Scotch Whisky) 라 마르티니케즈(La Martiniquaise)의 '라벨 파이브(Label 5)'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라벨 파이브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으로 집에서 홈 바(Bar)처럼 스카치 위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어 보다 좋은 가격에 좋은 품질의 위스키를 공급하기 위한 것이다.

라벨 파이브를 생산하는 라 마르티니케즈 그룹은 라벨 파이브 만을 생산하는 스코틀랜드 증류소를 운영하고 있으며 재배부터 숙성, 병입 과정까지 모두 자체적으로 해결하고 있다.전 세계 10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카치 위스키 점유율 1위이며 특히 유럽인 가장 사랑하는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로도 잘 알려져 있다.

라벨 파이브는 황금빛 샴페인을 연상케 하는 빛깔과 부드럽고 풍부한 아로마를 가지고 있다. 라벨 파이브는 스코틀랜드의 위스키 산지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몰트 위스키 산지인 스페이 사이드 지역의 몰트 원액과 하이랜드 지역의 그레인 위스키를 블렌딩해 만들어 피트감이 가미된 부드러운 맛과 향이 특징이다.

라벨 파이브를 담당하는 허현재 팀장은 "홈술 홈바가 올해도 주류 시장의 트렌드로 계속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라벨 파이브는 가격적으로나 품질로 충분히 매력이 있다"며 "특히 하이볼로 즐길 때 가장 맛이 좋아 탄산수, 꿀, 얼음, 소중한 사람 등 5가지 재료가 조화를 이루는 '하이 파이브 볼(High 5 ball)'을 만들어 드시길 권한다"고 말했다.

라벨 파이브는 주요 백화점 및 와인나라 직영점(청담점, 코엑스점, 서래마을점, 경희궁점, 양평점) 및 와인나라 온라인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가격은 1만원대로 상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아영FBC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kwkim@fnnews.com 김관웅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