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연세생활건강, 취약계층 위해 1억원 상당 '키즈텐 플러스 영양제' 기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윤정원 기자】

베이비뉴스

연세생활건강에서 지파운데이션에 1억 원 상당 영양제를 기부했다. ⓒ지파운데이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은 연세생활건강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해 1억 원 상당의 자사 제품 '키즈텐 플러스’ 500박스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연세생활건강에서 기부한 '키즈텐 플러스’는 뼈와 치아 형성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칼슘의 흡수율을 높여주고 뼈 형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까지 주원료가 함유된 성장기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지파운데이션은 연세생활건강에서 기부한 영양제를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복지시설과 협력해 아동청소년들에게 지원해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과 발달을 도울 예정이다.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는 "뼈 형성과 발달이 일어나는 중요한 시기에도 불구하고, 경제적 여건으로 인해 충분한 영양 공급에 어려움을 겪는 성장기 아이들이 있다"며, "금번 후원으로 아동청소년들이 보다 건강한 모습으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관계자도 "모두가 어려운 요즘 같은 시기에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기부로 선한 영향력을 몸소 실천해 준 연세생활건강 관계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지파운데이션은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은 2016년 외교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국제개발협력NGO이며, 국내 아동·청소년지원사업, 독거노인지원사업, 사회적경제사업 등을 비롯해 해외 개발도상국을 대상으로 교육지원, 보건의료사업 등 활발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