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A3: 스틸얼라이브’, 최상위 길드 경쟁 콘텐츠 ‘요새전’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7일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에 신규 콘텐츠 ‘요새전’을 추가했다.

‘요새전’은 길드원과 협동해 요새를 지키고 공격하는 통합 서버 콘텐츠다. ‘점령전’에서 스카드의 부유섬과 천공섬을 점령한 길드가 참가할 수 있다. 첫 요새전은 오는 2월 6일 펼쳐지며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 승리한 길드는 요새전 전용 던전 ‘숨겨진 요새 내부’를 이용할 수 있다.

‘신화 등급’ 소울링커 제작 기능도 도입됐다. 각성 결정을 재료로 사용해 80레벨에 도달한 8성 전설 소울링커를 신화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각성 결정은 영웅 등급 이상의 소울링커에서 추출할 수 있다.

일부 서버의 통합으로 길드 이전과 서버 이전도 가능해졌다. 6개 서버가 합쳐져 ‘이오르’와 ‘파미안’ 서버로 새롭게 구성되며 28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서버 이전권과 길드 서버 이전권을 사용해 다른 서버로 이동할 수 있다.

넷마블은 각종 이벤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오는 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각성의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에 접속만해도 5성 확정 소울스타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2월 16일까지는 실렌드 광산, 균열의 신전, 레이드, 월드보스 콘텐츠를 1회 완료할 때마다 강화석과 강화 축복 주문서 등을 얻을 기회도 제공 받는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