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올리브영, 온·오프 선물대전...'설렌타인'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올리브영은 다음 달 1일부터 14일까지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기획전 상품군을 3배가량 늘렸다. 유산균과 멀티비타민 등 연초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식품부터 부모님을 위한 기초 화장품 세트,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바디·헤어용품 등을 엄선해 최대 50% 할인한다.

또한 설 연휴 마지막 날이 밸런타인데이인 점을 고려해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남성 화장품과 인기 향수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한다.

전국 매장에서는 상품에 부착된 '설날 선물도 올리브영에서' 태그(Tag)를 통해 행사 상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태그 등 2월 프로모션 디자인엔 일러스트 작가 '아무개씨'가 참여했다.

이와 함께 새해 '복(福)'을 콘셉트로 한 올리브키트도 선착순 증정한다. 2월 올리브키트는 겨울철 보습을 위한 기초화장품부터 대표 선물 아이템인 향수까지 최대 11종의 상품체험분으로 구성됐다. 종이 화환과 용돈 봉투 등 설날 굿즈도 함께 담아 즐길 거리를 더했다. 1일부터 소진 시까지 5만원 이상 구매한 CJ ONE 회원에게 증정한다.

한편 올리브영의 즉시 배송 서비스 '오늘드림'을 이용하면 설 연휴 전날까지도 3시간 내에 상품을 받아볼 수 있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귀성보다는 선물로 감사한 마음을 갈음하려는 트렌드에, 올해 설 기획전 상품군 수를 3배가량 늘리고 혜택을 다양화했다”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의 강점을 살려 비대면 선물 시대에 맞는 합리적인 선물 구매처로 확실히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효주기자 phj20@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