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앱코, 보급형 PC케이스 엔코어 G10 29일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삶의 새로운 패러다임. '뉴 라이프 플랫폼(New Life Platform)'을 만들어가는 주식회사 앱코(대표: 오광근)의 케이스 브랜드 엔코어에서 1월 29일 G10 케이스를 출시한다.
G시리즈는 G10을 필두로 새롭게 시작되는 엔코어의 보급형 케이스 라인업이다. G는 GENERAL의 약자로, 조립 편의성을 위한 넓은 선정리 공간 ∙ 뛰어난 가성비 ∙ 많은 소비자들이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의 세 가지 포인트를 잡고 개발된 라인업이다.
ATX 규격을 지원하는 미들타워 케이스로, 전면부 사출식 메쉬 디자인 베젤을 채택했으며 전면 ∙ 후면에 120mm 루나르 레인보우 팬을 총 4개 장착해 뛰어난 쿨링 성능과 RGB 감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좌측면은 내구성이 좋은 풀 아크릴로 제작되어 시스템 내부 감상이 가능해 안전성과 감성을 모두 확보했다.
G10 케이스는 CPU 쿨러 높이 160mm, 그래픽카드 장착 길이 270mm를 제공하며, 전면에는 120/140/240/280mm, 상단에는 120mm의 라디에이터를 지원해 수랭 쿨러 장착이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상단과 하단부 파워 장착부에 120mm 팬을 2개씩 더 장착할 수 있으며, 저장공간은 HDD ∙ SSD 총 3개를 장착할 수 있다. 약 19mm의 넓은 선 정리 공간을 제공해 조립도 용이하다.
앱코 관계자는 "앞으로 앱코 케이스는 전문적인 분석과 소비자 피드백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와 개발이 이루어질 예정이며, 여러 라인업으로 많은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