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전자랜드, 집청소 전문 브랜드 메리메이드코리아와 MOU 체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기존 클린킹을 가전제품, 욕실, 이사 청소까지 제공하는 토탈 홈 케어 서비스로 업그레이드
- 전자랜드 관계자, “삶의 질 높여주는 서비스 꾸준히 선보일 것”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자랜드 옥치국 대표이사(왼쪽)와 메리메이드코리아 김호영 대표이사(오른쪽)가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뉴스] 전자랜드가 27일 용산 전자랜드 본사에서 집청소 전문 회사 메리메이드코리아와 클린킹 홈케어 서비스를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업무 협약식에는 전자랜드 옥치국 대표이사, 메리메이드코리아 김호영 대표이사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전자랜드의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인 ‘클린킹’은 국내 최고의 청소 기술력을 보유한 메리메이드코리아와의 업무 협약을 통해 보다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전자랜드는 기존에 진행하던 가전제품 청소(에어컨·세탁기·건조기·매트리스 등)부터 욕실청소, 이사 및 입주 청소까지 토탈 홈 케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메리메이드코리아는 2001년 설립해 국내 업체 중 최장 기간 업력을 보유하고 있는 청소 전문 브랜드다. 가정집 청소 뿐만 아니라 사업장 청소 영역까지 사업을 확대하며 20년간 청소 서비스의 표준 프로세스를 꾸준히 개발해왔다. 전자랜드와 메리메이드코리아는 상호 협력을 통해 신규 고객 확보와 효율적인 마케팅을 위한 협의를 지속할 예정이다.

전자랜드 관계자는 “메리메이드코리아 특유의 세심하고 품격있는 청소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전자랜드는 올해도 다양한 분야의 기업과 협업하며 삶의 질을 높여주는 다채로운 서비스를 꾸준히 런칭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6년 런칭한 전자랜드 클린킹은 에어컨, 세탁기, 냉장고 등 고객들의 건강과 직결된 대표 가전들의 세척과 살균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다. 규격화된 높은 서비스 품질, 첨단장비, 친환경약품, 고객중심 서비스 관리, 3개월 A/S 등을 통해 한 차원 높은 프리미엄 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 서비스 신청은 전자랜드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camila@fnnews.com 강규민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