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BMW코리아 미래재단,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 성황리 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BMW코리아 미래재단,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 성황리 종료 [사진제공=BMW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이달 18일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함께 진행한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8일 밝혔다.

희망나눔학교는 방학기간 중 가정의 보호를 받기 어려운 초등학생에게 중식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굿네이버스의 대표적인 국내복지사업이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이 후원하는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2021년 겨울 희망나눔학교는 전국 40개 학교와 기관, 600여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 가정 아이들을 위한 도시락 및 보조식 지원은 물론, 지역 전문가들의 재능기부를 통한 진로 체험과 팀 프로젝트 등 긍정적인 자아상 형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했다.

이와 함께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희망 드림(Dream) 장학금’을 지급하고 예비 중학생들을 위한 ‘교복 장학금’도 지원했다. BMW코리아 미래재단은 지난 2012년 처음 희망나눔학교를 후원하기 시작한 이래 현재까지 약 5만6700여명에 이르는 아동에게 균등한 교육과 사회성 향상의 기회를 제공해왔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