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롯데시네마X쿠팡이츠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 "지역 계속 확대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롯데시네마 / 사진=롯데시네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롯데시네마가 쿠팡이츠와 함께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를 론칭한다.

롯데시네마는 29일부터 월드타워와 김포공항 총 2곳의 영화관 매점에서 판매하는 제품의 배달 서비스를 진행한다.

딜리버리 서비스를 위해 롯데시네마에서는 배달에 최적화된 신메뉴 개발을 통해 기존 영화관에서 판매하는 제품과 차별점을 두었으며 배달 전용 친환경 패키지 사용으로 배달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한다.

발생할 수 있는 환경 문제를 적극 해소하기 위해 딜리버리 서비스 제공 시에는 국제산림관리협회(Forest Stewardship Council·FSC)의 인증을 받은 친환경 패키지가 사용된다. 비영리단체인 국제산림관리협의회가 만든 FSC 인증은 산림의 생물 다양성 유지 등 10가지 원칙과 56개 기준을 가진 국제인증으로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생산된 종이에 부여되는 친환경 인증이다.

롯데시네마의 팝콘 딜리버리 서비스는 '쿠팡이츠'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서비스지역 내 위치해 있는 경우 쿠팡이츠 앱에서 롯데시네마 검색 후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주문하면 된다. 최소 주문 금액은 13000원이며 2000원의 배달 요금이 별도 부과된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영화관에서만 즐길 수 있었던 팝콘을 언제 어디서나 생각날 때마다 편하게 즐길 수 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딜리버리 서비스 가능 지역을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투데이 우다빈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