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8 (토)

세레니끄, 올해 '퍼스트브랜드 대상' 에스테틱샵 부문 국내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에스테틱 프랜차이즈 브랜드 세레니끄(CELLENIQUE)가 28일, '2021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5년 연속 국내 에스테틱샵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전했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홈페이지, 스마트폰, 일대일 유선조사 등을 통해 매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브랜드를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이다.

세레니끄는 셀(Cell)과 클리닉(Clinic)이 결합된 브랜드 의미처럼 고객이 피부 고민을 근본부터 관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분석·진단을 실시함으로써 피부 컨디션에 따른 맞춤형 에스테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주목받았다. 이에 더해 매회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홈 케어 컨설팅 서비스를 선사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세레니끄 고품격 프리미엄 에스테틱 서비스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1인 1실, 1:1의 프라이빗 케어는 물론 완벽한 휴식을 위한 최고급 구스 다운 이불과 토퍼 매트리스가 마련돼 있다. 특히 코리아나 화장품의 기술력을 적용한 고기능·고함량의 에스테틱 전용 제품을 사용해 가맹점 어느 곳에서나 균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코로나 바이러스감염증(COVID-19) 확산 방지를 위해 빨아 쓰는 해면 대신 1회용 순면 코튼과 베드 시트를 사용하는 등 위생과 청결 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것은 고객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앞으로 우리나라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로서 모든 소비자가 만족하는 서비스로 그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