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4 (금)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 개최... '제품과 기술 한눈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미쉐린그룹은 28일부터 한 달간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곳에서는 360° 디지털 플랫폼 상에서 미쉐린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와 관련된 모든 것을 상세하게 경험할 수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가상 전시회는 ‘타이어 기술’ 등 총 5개의 홀로 구성돼 있다.

타이어 기술 홀에서는 첨단 타이어 기술과 미쉐린의 모터사이클 타이어 연구개발 과정을 살펴볼 수 있다.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홀에서는 미쉐린의 모든 모터사이클용 타이어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모토GP 익스피리언스’ 홀에서는 미쉐린과 모토GP의 오랜 관계와 라이더의 프로필 을, ‘모터사이클용 순정 타이어’ 홀에서는 세계 유수의 모터사이클 제조업체 모델들을 엿볼 수 있다. 또한 ‘라이딩 경험’ 홀에서는 전 세계 라이더들의 미쉐린 모터사이클 타이어 주행 경험을 보여준다.

로스 쉴드 미쉐린 아시아 모터사이클 부문 영업 책임자인는 “이번 가상 전시회는 미쉐린의 모터사이클 타이어 기술력과 아시아 및 전세계에서 제공되는 모든 제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고설명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진희 기자 sadend@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