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TS트릴리온 ‘골드플러스TS샴푸’, 30일(토) 현대홈쇼핑에서 설 특집 생방송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국내 탈모샴푸 시장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30일(토) 현대홈쇼핑에서 설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은 오전 7시 15분부터 약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다. ‘골드플러스TS샴푸’ 특집 구성을 만나볼 기회로, 패키지는 샴푸, 트리트먼트, 매니아의 3가지를 선보인다. 구매 고객 전원은 ‘골드플러스TS샴푸(50g)’와 ‘골드플러스TS트리트먼트(50ml)’로 구성된 설 특집 스페셜 키트를 제공받는다.

국민샴푸 ‘TS샴푸’의 최신 역작으로 손꼽히는 ‘골드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와 모발의 윤기를 한 번에 케어하는 프리미엄 샴푸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성분(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함유되었다. 이외에도 TS만의 K:AI™공법으로 추출한 GP Complex를 비롯하여 금, 황금추출물이 함유되어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고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안전성(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하여 예민한 두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이번 설 명절도 비대면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님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상황에서도 마음만큼은 풍성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프리미엄 샴푸인 ‘골드플러스TS샴푸’ 설 특집 구성을 마련하였다. 설 선물로 고민 중인 고객님들께 자신 있게 추천하는 안성맞춤인 상품”이라며 “오는 30일(토) 현대홈쇼핑 방송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하였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최근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을 선보이며 가정용 두피관리 기기 시장으로의 본격적인 진출을 알렸다.


TV 광고로도 만나볼 수 있는 ‘TS토파헤어리턴’은 ‘TS샴푸’와 함께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외에도 TS트릴리온은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샴푸’,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TS마스크’, 국내 온,오프라인과 홈쇼핑뿐만 아니라 홍콩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