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나경원 "승복한다, 오세훈 후보 축하…당 승리 위해 최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종진 , 이창섭 기자]

머니투데이

(서울=뉴스1) 성동훈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서울시장 예비후보가 3일 국회 소통관에서 코로나19 조기종식 공약 발표를 한 뒤 취재진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21.3.3/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the300]나경원 전 의원이 국민의힘 서울시장 보궐선거 경선에서 떨어진 뒤 후보로 선출된 오세훈 전 시장에게 "축하드린다. 승복한다"고 밝혔다.

나 전 의원은 4일 서울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경선결과 발표회에서 결과가 발표된 이후 "축하드린다. 오세훈 후보님, 이번에 애써주신 공관위원장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나 전 의원은 "비대위원장님 4.7 재보선까지 당을 잘 이끌어주시길 부탁드린다"며 "승복한다. 우리 당의 승리를 위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국민의힘은 이날 오 전 시장과 박형준 동아대 교수가 각각 서울, 부산시장 후보로 선출됐다고 밝혔다.

국민의힘 본경선은 100% 여론조사로 실시됐다. 서울시장 예비후보별 득표율은 오 전 시장 41.64%, 나 전 의원 36.31%, 조은희 서초구청장 16.47%, 오신환 전 의원 10.39% 순으로 집계됐다.

부산의 경우 박 교수 54.4%, 박성훈 전 부산시 경제부시장 28.63%, 이언주 전 의원 21.54%로 나타났다.

박종진 , 이창섭 기자 free21@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