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화상상담으로 집에서 즉시 AS 해요" 웰스, '웰스 뷰' 상담 서비스 도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웰스 뷰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 정수기 단순 장애를 해결하고 있는 고객.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건강가전 브랜드 웰스는 비대면 상담 서비스 ‘웰스 뷰(Wells View)’를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웰스 뷰’ 상담 서비스는 실시간 모바일 화상으로 문제 상황을 파악하고, 단순 장애는 즉각 대응이 가능한 서비스다. 고객은 직접 설명하기 어려운 장애 증상을 영상으로 전달해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 방법을 안내 받을 수 있다. 상담 후 장애 상황에 따라 엔지니어 방문 일정 조정도 가능하다.

이용 방법도 간단하다. 웰스 고객센터로 문제 상황을 접수하면 별도 어플리케이션 설치 없이 문자 상담 동의만으로 웰스 뷰 상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웰스는 이번 서비스 도입으로 전원 꺼짐, 버튼 오작동, 밸브 잠김 등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해결 가능한 단순 장애 상황에 기민하게 대응해 고객 불편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특히 가정용 식물재배기 웰스팜은 기기 특성상 식물 상태와 관리 방법에 대한 단순 문의가 잦아 웰스 뷰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측된다.

웰스 관계자는 “웰스 뷰 전문상담사를 지속 양성함은 물론 고객 서비스 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honestly8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