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라인플레이 ‘브라운팜’, ‘오뚜기’와 맞손… 콜라보 콘텐츠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라인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라인플레이가 식품기업 오뚜기와 함께 ‘브라운팜’의 콜라보 콘텐츠를 출시했다.

5일 라인플레이는 오뚜기와 함께 ‘브라운팜’의 공동 마케팅 제휴를 맺고,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오뚜기의 신제품이 협업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두 IP(지식재산권)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어 시너지가 기대된다.

오뚜기에서 출시되는 신제품은 라인프렌즈와 협업한 ‘가뿐한기 현미밥’ ‘가뿐한끼 짜장이다. ‘브라운팜’의 귀여운 캐릭터 농부 브라운과 샐리가 제품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두 신제품은 1년 간 오뚜기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콜라보는 라인플레이의 SNG ‘브라운팜’ 게임 내에서도 구현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브라운팜’ 마을에는 ‘오뚜기 요리 연구소’가 세워진다. 이용자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해 요리 재료들을 획득하고 ‘오뚜기 요리 연구소’에서 요리 완제품을 만들 수 있다. 완제품은 미니게임에 사용되며, 게임 결과에 따라 오뚜기 한정판 캐릭터, 데코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는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2주 간격의 업데이트를 통해 앞으로 1년 간 요리 재료, 레시피, 한정판 캐릭터, 데코 선물이 정기적으로 추가되는 방식으로 진행되어 이용자들이 장기간 꾸준히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제공된다.

브라운 비즈 윤광노 본부장은 “양사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웰빙 콘셉트 궁합이 잘 맞는 ‘브라운팜’과 ‘오뚜기’의 브랜드 시너지로 탄생한 신선한 콘텐츠와 건강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며 “이용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산업 간의 경계를 넘나드는 브랜드들과의 재미있는 콜라보를 적극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