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가족] 젊음이 그리운 중년 남성을 위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빙 제품 - 리얼맨

남자는 나이가 들수록 젊음이 그립다. 30대를 기점으로 매년 1%씩 감소하는 남성호르몬의 영향 때문이다. 남성호르몬 감소는 신체적·정신적 변화로 이어진다. 근육량이 줄어들고 쉽게 피로하며, 체력이 예전 같지 않아진다. 부부관계도 소원해져 자신감이 떨어진다.

종근당건강의 ‘리얼맨’(사진)은 이러한 중년의 고민 해결을 위한 복합 기능성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한 MR-10·옥타코사놀·은행잎추출물·아연을 담아 남성호르몬 개선과 동시에 지구력 증진, 혈행 개선으로 남성 건강을 효과적으로 챙길 수 있다. 부원료로는 ‘페루의 인삼’이라 불리는 마카 분말과 굴, 장어에 다량 함유된 L-아르지닌이 함유됐다.

리얼맨의 주성분인 MR-10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남성호르몬 개선이 확인됐다. MR-10은 민들레와 루이보스로 만든 복합추출물로, 세포 내 남성호르몬 생성에 관여하는 전달 체계를 활성화해 테스토스테론 생성에 영향을 준다. 은행잎추출물은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혈관 확장 개선이 확인된 성분이다. 은행잎추출물에 함유된 플라보노이드가 혈관 벽의 손상, 신경전달물질의 장애 등을 개선해 혈류의 흐름을 원활하게 돕는다.

종근당건강은 오는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상담센터에 전화하면 전문상담사와 일대일 상담으로 관리받는 것은 물론 특별 할인 혜택을 통해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다.

류장훈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