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1 (토)

웰컴저축은행, '웰뱅 코나카드' 출시…커피빈 15%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웰컴저축은행(대표이사 김대웅)은 조건 없이 높은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웰뱅 코나카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카페에서의 커피 소비가 높은 만큼 웰뱅 코나카드는 커피빈에서 15%의 상시 할인을 제공한다. 편의점 CU에선 1만원 이상 이용 시 1000원이 할인된다. 최대 10%의 할인율이다. 이외, 외식 및 문화 생활 분야에서 5~20%까지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가맹점은 차후 확대 제공될 예정이다.

뉴스핌

[서울=뉴스핌] 정탁윤 기자 = 2021.04.15 tack@newspim.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웰뱅 코나카드는 기존 체크카드와 마찬가지로 적금상품과 연계 된 우대 금리 등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주요 편의점, 백화점 그리고 지하철 등 공공장소 제휴 ATM을 통해 수수료 없이 제공되던 현금 출금 서비스도 동일하다.

사용내역과 소비패턴, 할인현황 등을 웰컴디지털뱅크 내에서 확인해 합리적 소비를 유도한다. 카드 디자인은 소비자에게 기분 좋은 이용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세로형 디자인을 기본으로 종류의 컬러 중 하나를 소비자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코나카드는 커피숍이나 편의점 등에서 높은 할인율을 제공하기 때문에 합리적인 소비활동을 지원할 것"이라며 "웰뱅코나카드 할인 가맹점을 순차적으로 확대해 웰컴디지털뱅크의 다양한 혜택을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tack@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