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3 (수)

리만코리아 ‘인셀덤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EX’ 독일 더마테스트 5Star 획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리만코리아 (대표이사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은 엄격하고 까다로운 독일 피부과학연구소의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Excellent) 5-STAR 등급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5-STAR 최고등급을 부여받은 ‘더마톨로지 퍼스트 패키지 EX’는 인셀덤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리뉴얼을 통해 성분과 효능면에서 강화되었으며 피부임상테스트도 마쳤다. 보태니컬 유래 성분 내용물로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최소화하고 효능은 높였다. 부스터, 세럼의 더블 시너지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케어하고 수분감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테스트사는 실험범위와 강도에 따라 4가지 레벨의 인장마크를 부여하며 실험 종류 인장에도 표기하고 있다. 피부 저자극 시험 패치테스트, 중단·기간 적용시험을 충족한 엑셀런트 3-STAR, 품질, 안전성 장기간 적용시험에서 인증받은 엑셀런트 5-STAR로 구분된다.

리만코리아 인셀덤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인만큼 독일 더마테스트를 진행했으며, 5-STAR라는 최고등급을 받았다”며, “고객분들이 더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연구진들이 오랜기간동안 연구한 결과"라고 밝혔다.

또한 "독일 더마테스트 외에도 피부임상테스트 등 신뢰할 수 있는 결과들을 축척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브랜드로 구축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