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넥슨, ‘서든어택’에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 적용…신규 머신건도 추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15일 넥슨(대표 이정헌)은 PC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무기개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공격력과 빠른 연사력을 갖춘 신규 머신건 ‘M249’이 추가됐다. ‘M249’는 기존 머신건보다 높은 능력을 지니고 있어 근거리에서 다수의 적을 상대하기에 효과적이다. 다만 무게로 인해 캐릭터 이동 속도가 느린 것은 단점이다.

넥슨은 기존 무기들의 밸런스도 조정했다. ‘AK-47’ 시리즈와 ‘SCAR_v2’의 피해량을 상향하고 ‘Mak-11’의 명중률을 높였다. ‘PeaceMaker’의 피해량은 하향했다.

봄을 맞아 요가 복장의 신규 캐릭터 ‘플로라’도 추가했다. 획득 경험치 30% 증가 효과가 부여됐다. 캐릭터 세트 효과와 감정 표현 3종도 사용할 수 있다.

2020년 4월 30일 이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계정의 닉네임과 클랜 정보 초기화도 실시했다. 오는 29일까지 접속하면 본인의 닉네임과 클랜 정보를 보존할 수 있다, 29일부터 5월 20일까지 본인이 선점한 닉네임을 ‘플리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는 이벤트도 펼쳐진다.

이외에도 매일 단계별 게임 미션을 달성해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봄맞이 버닝 이벤트’도 29일까지 진행한다. 인기 스킨 총기와 퍼니 캐릭터, 영구 근접무기 ‘벚꽃가지’와 ‘SP’를 획득할 수 있다.

[게임진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