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창문 닫고도 환기 가능…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신제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창틀에 설치해 공간활용성 탁월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가 실내창을 닫은 상태로도 환기청정이 가능한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사진)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는 안쪽 창에 설치, 창문(실내측)을 닫고도 환기를 통한 실내 공기청정을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미세먼지가 심하거나 장마, 폭설 등으로 자연환기가 어려운 날에도 환기청정 시스템을 통해 오염된 실내 공기는 집 밖으로 배출하고 바깥 외부 공기는 필터를 거쳐 정화한 뒤 실내로 공급한다.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는 오염된 실내공기를 바깥으로 배출하고 외부에서 흡입한 공기를 4단계 필터 시스템을 거쳐 청정하게 실내로 공급한다. 특히 제품 상하부에 모터와 팬이 각각 탑재돼 청정 효율을 극대화 시킨다. 바깥창을 닫고 사용하면 기존 공기청정기처럼 청정모드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청호 환기 공기청정기 OA는 창틀에 설치하는 제품으로 생활동선을 방해하지 않아 공간 활용도가 높다. 창틀 높이에 따라 높낮이 조절이 자유로운 슬라이딩 월을 적용, 별도의 공사나 시공 없이 설치 가능하다. 전용 슬라이딩 월은 단열과 소음을 막아주는 최고급 차음재가 사용돼 외부소음 차단 및 냉난방 손실을 막아준다.

창틀에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해 가정뿐 아니라 어린이집, 병원, 기업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하며, 손쉬운 분리 및 이전설치도 가능하다.

자동환기 기능도 탑재돼 한번의 설정으로 매일 원하는 횟수, 세기, 시간에 맞춰 자동환기 실행이 가능하며 취침모드 작동 시엔 소음을 최소화해 사용 가능하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