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홈플러스, 쇼핑몰 봄 신상품 최대 5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이재은 기자]
머니투데이

모델이 16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몰 더드림데이, 홈리빙 대전, 아웃도어 대전 등 행사를 알리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는 입점 쇼핑몰 중 패션, 잡화, 리빙, 아웃도어 브랜드의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봄을 맞아 새로운 패션 아이템 및 집 단장용 상품을 마련하는 고객들을 겨냥해 전국 70여 개 점포, 90여 개 브랜드에서 진행된다.

홈플러스는 오는 18일까지 탑텐, 에잇세컨즈, 반에이크, 미샤 등 60여 개의 패션과 잡화 브랜드의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더드림데이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강서점, 금천점, 영등포점 등 해당 브랜드가 입점한 53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행사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0원 홈플러스 쇼핑몰 이용권도 증정한다.

봄을 맞아 집안 분위기를 바꾸려는 고객들을 위해 ‘홈리빙 대전’도 진행한다. 모던하우스, 일룸, 아르페지오, 이브자리 등 가구, 소품, 이불 등 각종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브랜드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오는 28일까지 전국 70개 점포에서 진행하며 행사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8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5000원 즉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봄 야외활동에 적합한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도 오는 21일까지 최대 50%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에는 레드페이스, 마운티아, 콜핑, 웨스트우드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이미경 홈플러스 몰마케팅팀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계절 의류나 집안 분위기를 바꾸기 위한 아이템을 마련하는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홈플러스 몰을 이용하면 유명 브랜드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재은 기자 jennylee11@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