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포카리스웨트, 아이돌 '츄'와 광고 캠페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상큼발랄 모델 츄와 ‘Let’s Sweat, Be Happy!’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16일 공개

이투데이

(사진제공=동아오츠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는 아이돌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 시작으로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신규 광고는 포카리스웨트와 다시 땀 흘리는 즐거움을 되찾자는 내용으로 모델 츄와 일상 속 사람들의 활기찬 에너지를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특히 ‘우리 이제, 땀 좀 흘려볼까?’는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하는 츄가 사람들과 힘차게 달리는 장면에서는 청량함과 시원함이 물씬 느껴진다.

회사 측은 "코로나19가 지속되는 상황에서 언젠가 다시 자유롭게 땀 흘리는 그날까지 각자의 일상에서 포카리스웨트와 함께 밝은 미래를 준비하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포카리스웨트 ‘Let’s Sweat, Be Happy!’ 광고 캠페인은 신규 광고 온에어를 시작으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 광고 현장 사진 공개 등 츄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광고 촬영 비하인드 영상은 16일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이투데이/안경무 기자(noglasses@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