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강하늘·천우희 '비와 당신의 이야기', 5월 7일 대만 개봉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감독 조진모)가 5월 7일 대만 개봉을 확정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우연히 전달된 편지 한 통으로 서로의 삶에 위로가 돼 준 영호(강하늘 분)와 소희(천우희)가 '비 오는 12월 31일에 만나자'는 가능성이 낮은 약속을 한 후 써 내려간 이야기를 담은 아날로그 감성 무비.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이야기와 아날로그 감성을 자극하는 비주얼을 담고 있는 '비와 당신의 이야기'가 대만 관객에게도 공감과 위로를 건네며 또 다른 반향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대만을 시작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이를 입증하듯 지난 13일 오후 8시에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성황리에 마쳤다.

트위터 코리아와 키다리이엔티 트위터에서 생중계된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전 세계 팬들이 동시 접속해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향한 관심을 보여줬다.

이날 진행된 트위터 블루룸에는 예비 관객들이 궁금해하는 영화 이야기부터 전 세계 팬들이 보내준 질문에 답하는 시간까지 다채로운 시간이 이어졌다.

특히 강하늘, 천우희 배우의 취향을 엿볼 수 있는 밸런스 게임과 팬들을 위한 포토타임, 영상 편지 등의 팬서비스가 끊임없이 이어지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하루 만에 누적 조회 수 109만을 기록하는 기염을 토하며 전 세계의 관심을 드러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오는 28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주), (주)키다리이엔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