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현대ENG, 충남 아산에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방윤영 기자]
머니투데이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투시도 /사진=현대엔지니어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충남 아산시 아산모종1지구에 짓는 '힐스테이트 모종 네오루체'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7층, 9개동, 92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은 △74㎡ △84㎡ △99㎡ 등 3가지 평형으로 구성된다.

단지는 아산 모종지구 중심 입지로 교육과 생활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신라초와 모종동 학원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온양여중·고, 한올중·고 등도 가깝다. 이마트, 롯데마트, 충무종합병원 등 편의시설도 모두 도보권에 있다.

대중교통편에는 지하철 1호선 온양온천역과 풍기역(예정), 아산시외버스터미널, 천안아산역(KTX) 등이 있다. 온천대로를 타면 아산 도심과 천안으로 이동하기 쉽다. 서해안 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21번국도, 45번국도 등을 통해 수도권과 천안, 당진 등 인접 도시로 이동할 수 있다. 인근에 삼성디스플레이시티, 아산탕정테크노일반산업단지 등이 가까워 출퇴근이 편리하다.

단지는 아파트가 한 곳을 바라보며 일자형으로 배치된 판상형에 남향 위주로 배치된다. 동간 거리도 최대한 넓힌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실내 골프연습장, 주민 카페, 게스트하우스, 작은도서관 등이 마련된다. 입주민의 야외 활동을 위해 단지 중앙부에 커뮤니티 광장을 만들고 테마쉼터와 어린이 놀이터, 주민운동시설도 들어설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부동산 비규제지역인 데다 선호도가 높은 4베이 판상형 위주로 상품을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모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견본주택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401번지에 마련된다. 코로나19(COVID-19) 감염 예방을 위해 사전 방문 예약제로 운영한다. 입주 예정일은 2023년 하반기다.

방윤영 기자 by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