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무민랜드제주, 첫 번째 봄맞이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무민랜드제주가 2020년 10월 개관 이후 첫 번째 봄 시즌을 맞이해 다채로운 기획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무민랜드제주는 국내 최대의 무민 전시관으로 무민 하우스 동과 라운지 동을 운영하고 있다. 무민 하우스 동에서는 무민 캐릭터즈 전시를 비롯해 토베 얀손 역사관, 무민 하우스 전시, 무민밸리 영화 상영, 무민 미디어 아트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라운지 동에서는 커피와 브런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무민카페와 기념상품을 판매하는 무민 기프트숍, 야외 힐링 파크를 즐길 수 있다.

머니투데이

슈크림 라떼/사진제공=무민랜드제주



봄 시즌을 맞이해 무민카페에서는 무민의 여자친구 스노크메이든을 형상화한 음료 2종을 출시했다. 부드럽고 달콤한 슈크림 라떼와 바닐라빈의 풍미를 가득 담은 슈크림 프라페를 선보인다.

무민 캐릭터를 테마로 한 무민랜드제주는 5월을 맞이해 체험 2종을 추가로 출시한다. 무민 가족들이 살고 있는 무민 하우스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무민 하우스 만들기 체험을 비롯해 무민 풍선 직접 만들기 체험도 함께 출시된다. 이 밖에도 무민 3D 체험존, 무민 컬러링 체험, 튤립 메시지 쓰기 등이 상시로 운영되고 있다.

제주도에서 느낄 수 있는 북유럽 감성 공간인 무민랜드제주에는 무민의 따뜻하고 행복한 삶의 철학이 그대로 반영돼 있다. 무민랜드는 삶을 긍정적이고 낙천적으로 바라보는 무민 가족들의 아름답고 평화로운 삶을 느낄 수 있는 관광지로 성장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무민랜드제주 외관/사진제공=무민랜드제주



(주)제이콥 김종석 대표는 "철저한 위생 관리와 방역으로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무민 캐릭터가 전하는 진정한 삶의 위로와 응원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며 "유채꽃 시즌으로 봄 기운이 완연한 제주도에 오셔서 평화로운 무민랜드에서 행복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무민랜드제주는 5월 말까지 무민카페에서 무민 킨토 텀블러를 주문 시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하나멤버스 지참 고객은 입장권 구입 시 정가의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