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에이블리, 11일간 최대 88% 할인·5억원 상당 럭키드로우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패션 쇼핑앱 에이블리가 브랜딩 캠페인을 기념해 전품목 세일 및 5억원 상당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에이블리 세일천재라 블리다' 이벤트 프로모션은 1년에 한번 진행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이달 16부터 26일까지 11일에 걸쳐 실시된다.

패션·뷰티·홈데코·핸드메이드 등 카테고리 내 입점한 8352개의 마켓, 쇼핑몰, 브랜드에서 91만5674개의 상품이 최대 88%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에이블리 앱에서 퀴즈를 맞추면 최대 99% 할인 쿠폰까지 랜덤으로 지급하는 랜덤 쿠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낮 12시 선착순으로 특정 인기 상품을 50% 이상 높은 할인율로 판매하는 '하루 특가'도 선보인다. 베니토, 슬로우앤드, 커먼유니크 등 대표 쇼핑몰과 롬앤, 에뛰드, 클리오, 페리페라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화장품 브랜드 제품을 최대 79%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캠페인 론칭과 동시에 오픈한 '에이블리 혜택천재라 블리다' 이벤트도 화제다. 에이블리 쇼핑지원금 100만원, 명품 가방, 노트북, 아이패드, 애플워치 등 총 5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대규모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오픈과 동시에 참여자 100만명을 돌파, 평균 대비 신규 가입자 수 2배 증가에 기여했다.

7회차에 걸쳐 진행되는 이 대규모 이벤트는 참신한 콘셉트로 소비자 참여를 이끌었다. 이번주는 'Cafe 에이블리'라고 해서 커피 머신부터 프랜차이즈 카페 기프티콘, 에이블리 홈데코 카테고리 상품 할인 쿠폰 등 경품이 총 5000명에게 지급된다.

에이블리 럭키드로우 응모권은 에이블리 앱 접속 시 매일 1개씩 지급되고 친구 초대 시 5개의 응모권이 추가 지급된다. 응모권을 모아 무제한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게임이 아닌 분야에 대한 지식 전달, 행동 및 관심 유도 혹은 마케팅 등에 게임의 매커니즘, 사고방식과 같은 게임의 요소를 접목시키는 것) 요소를 가미했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브랜딩 캠페인 기간동안 사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중이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