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AI 기반 차세대 안티바이러스로 알려지지 않는 위협 철벽 방어하기" 무료 온라인 세미나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기업의 보안은 최우선 과제이다. 대부분의 기업들은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을 기본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기존의 안티바이러스 솔루션은 컴퓨터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악성 멀웨어 등을 탐지할 때 이미 정의된 또는 식별된 위협의 패턴을 기준으로 탐지, 차단, 대응한다.

그런데 최근 점점 진화하는 악성 코드 및 랜섬웨어 등의 공격은 거의 알려지지 위협들이다. 비대면이 일상화되면서 원격과 재택 근무 경에서는 피싱, 표적 공격 등 해킹 시도가 더욱더 증가하고 있다.

기업들은 알려지지 않은 위협과 악성코드 등에 대응할 수 있고 AI 딥러닝 등 최신 기술이 접목돼 정확도와 효율성을 높이는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필요성해 졌다.

웨비나 전문방송 전자신문 올쇼TV는 오는 4월 22일 목요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처하는 AI 딥러닝 기반의 차세대 백신의 탄생”를 주제로 무료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에스지에이솔루션즈가 최신 보안 위협에 최적 대응하는 안티바이러스 바이러스 체이서(VirusChaser) 10 AI를 출시했다. 전통적인 안티바이러스 제품의 기능에 최신 기술인 AI 머신러닝 기술을 더해 보안을 강화했다.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 진단 및 식별, 확진 등의 일련의 차세대 보안 기능으로 기업 보안성을 높인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백신 소프트웨어의 시장 현황과 차세대 보안 위협 대응을 위한 안티바이러스 백신의 의미, 최신 보안 위협에 대응하기 위한 전방위적인 방안을 사례별로 살펴본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과 무료 참관 신청은 관련 페이지(http://www.allshowtv.com/detail.html?idx=57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향선 전자신문인터넷기자 hyangseon.le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