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신제품·신기술>까사미아, 모듈 기능 적용 학생가구 2종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안전한 소재와 디자인을 적용한 키즈 가구와 모듈 기능의 학생 가구를 새로 출시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제품 ‘베네 키즈 수납장’은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성장하는 아이들에 맞춰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옷장, 행거, 서랍장, 교구 책장, 슬라이딩 책장 등 원하는 용도에 따라 다양한 조합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E0등급 이상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고, 모서리 라운드 가공 및 핸들리스 디자인으로 안전성을 강화했다.

‘아빌 주니어룸 시리즈’(사진)는 학생은 물론, 홈오피스를 필요로 하는 성인에게도 적합하다. 집중도 향상에 도움이 되는 스마트한 기능 및 옵션을 갖춰 차별화를 더했다. 먼저 상판 각도 조절형 책상 및 전동식 높낮이 조절형 책상을 옵션으로 제공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인출형 전동 LED 조명을 장착하면 휴식용, 언어 암기용, 수리 계산용 등 다양한 학습 환경에 알맞은 색 온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코로나 확산세에 효율적인 홈스쿨링 환경 조성이 중요해짐에 따라 키즈·학생 가구에 대한 수요가 높은 추세를 반영해 상품 경쟁력을 앞세운 신제품을 내놓았다”고 말했다.

유재훈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