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30 (목)

대교 써밋, 어휘ㆍ문법ㆍ독해 통합 ‘써밋 스텝영어중등’ 신규 론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사진제공=대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교는 대표 스마트학습브랜드 써밋이 디지털 영어 학습 제품을 확대해 핵심어휘ㆍ문법ㆍ독해를 하나로 통합 학습할 수 있는 ‘써밋 스텝영어중등’을 신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은 개인별 어휘, 문법, 독해 실력을 분석해 부족한 영역의 학습량과 난이도 조정을 통해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독해 결과에 따른 문법과 어휘 실력 측정으로 학습자의 취약 영역을 집중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써밋 수학’에 적용된 AI 기술 ‘드릴다운(Drill Down)’ 알고리즘을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에 적용해 학습자가 문제를 틀렸을 때 독해 지문에서 다뤄진 문법과 어휘 등 오답 원인을 끝까지 찾아내고 반복 학습을 통해 부족한 개념이나 취약 영역을 보완할 수 있도록 정확한 학습 분석과 처방으로 학습 효과를 극대화한다.

‘써밋 스텝영어중등’은 예비 중학생과 중학교 1학년 수준의 학생들이 학습할 수 있으며 2022년까지 순차적으로 중등 전체 과정을 오픈 예정이다.

이번 출시된 제품은 전국의 눈높이러닝센터와 예스클래스에서 학습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대교의 교육서비스 플랫폼 ‘마카다미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카다미아’에서는 이번 신규 제품 론칭을 기념해 30일까지 ‘써밋 스텝영어중등’ 제품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투데이/조남호 기자(spdran@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