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G마켓?옥션, 가정의 달 맞이 연합 기획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은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음 달 2일까지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G마켓과 옥션이 엄선한 인기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모든 회원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7% 할인 쿠폰’과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2%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 쿠폰’이 한 장 더 주어진다. 모든 쿠폰은 한 ID당 매주 1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추가로 제공되는 브랜드 중복할인 쿠폰도 사용할 수 있다.

G마켓은 ‘어린이날 선물관’과 ‘어버이날 선물관’을 통해 각각 인기 브랜드와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옥션에서는 ‘가정의 달 패밀리 페스타’ 기획전을 통해 어린이날 선물과 어버이날 선물을 한자리에 소개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가정의 달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몰을 통해 부모님과 자녀를 위한 선물을 미리 준비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어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장난감, 교육완구, 디지털 제품 등 자녀 선물부터 건강식품, 의료용품, 화장품까지 인기 브랜드 제품을 엄선해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jasonchoi@fnnews.com 최재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