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GS25 편의점서 '젝시믹스' 홈트 용품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홈트레이닝 시장 선도를 위한 양사간 업무 제휴

뉴스1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GS리테일 제품 진열 사진.©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젝시믹스 등을 운영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GS리테일과 홈트레이닝 시장 선도를 위한 공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6일 서울 성동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본사 사옥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는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최고은 젝시믹스 부문 생산그룹장·안병훈 GS리테일 기획MD부문 상무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Δ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 매장 입점을 통한 홈트판매채널 확대 Δ젝시믹스·휘아 등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파워브랜드 소비자 접점 확대 Δ홈트시장 선점을 위한 홍보 및 마케팅 지원 고도화 등에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식으로 이달 내 GS25 주요 편의점에서 젝시믹스 셀라업텐션 레깅스를 비롯 부위별 마사지와 스트레칭이 가능한 밸런스볼·아사나링 등 홈트 제품 6종 등을 만날 수 있다.

강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접근성이 좋은 편의점에서도 젝시믹스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양사의 긴밀한 업무협조로 급성장하고 있는 홈트시장의 수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시장을 이끌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병훈 GS리테일 상무는 "최근 젊은층을 중심으로 집에서 운동하는 홈트 열풍이 생기면서 레깅스 시장은 전례 없는 호황을 누리고 있다"며 "애슬레저 1위 브랜드 젝시믹스와 업무협약을 통해 홈트 시장을 선도하고, 이를 통해 큰 동반성장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