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매일유업, 셀렉스 공식 쇼핑몰 오픈…5% 할인 정기배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매일유업은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위해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을 론칭하고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벌인다고 19일 밝혔다.

셀렉스몰에서는 맞춤형 건강관리를 위해 설계된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셀렉스몰 회원에게는 회원 한정 할인가 제공, 구매 금액 2%의 포인트 적립 혜택을 준다.

꾸준히 먹어야 하는 건강 관리 제품의 특징을 반영해 정기배송 서비스도 론칭했다. 정기배송 신청 시에는 회원가 대비 5% 더 저렴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셀렉스몰에서는 5월4일까지 그랜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3000점을 비롯, 첫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24시간 한정 웰컴 쿠폰과 반값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첫 구매 고객이라면 셀렉스 대표 제품 '셀렉스 코어프로틴 플러스 스틱'을 50% 할인된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셀렉스몰 모바일 앱을 최초로 다운로드 한 고객에게는 추가 포인트 1000점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박세리 싸인 골프 드라이버를, 정기배송을 신청하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홈트레이닝 필수품인 요가매트를 선물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앞으로 셀렉스는 단백질 건강식품을 넘어,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 브랜드로서 고객과 함께할 계획"이라며 "그 첫걸음으로 셀렉스몰을 통해 고객에게 직접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