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파인디지털, 전국 이마트24 매장서 블랙박스 2종 판매…"최대 51%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파인디지털이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오는 27일까지 '파인뷰 GX3000 플래티넘'과 '파인뷰 GX3 S' 블랙박스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파인디지털이 기존 제품보다 최대 3배 더 저장할 수 있는 블랙박스 '파인뷰 GX3000 플래티넘'과 AI 충격안내 블랙박스 '파인뷰 GX3 S'를 전국 이마트24 매장에서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오는 27일까지 파인뷰 GX3000 플래티넘은 정가보다 45% 할인된 29만원에, 파인뷰 GX3 S는 51% 할인된 17만9000원에 판매된다. 제품 구매 시 정부지원금도 사용 가능하다.

소비자는 가까운 이마트24 매장을 방문해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고 제품을 수령할 주소와 자신의 정보를 남기면 택배로 블랙박스를 전달받을 수 있다.

파인디지털은 구매자를 위한 총 다섯 가지의 혜택들을 준비했다. 먼저 블랙박스 무료출장 장착과 함께 제품을 도난당하거나 고객의 실수로 파손된 경우 새로운 제품으로 보상하는 안심플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최대 2년의 무상 품질 보상과 별도의 KT 멤버십 할인, 신세계포인트 적립까지 제공한다.

파인뷰 GX3000 플래티넘은 일반 HD화질보다 4배 선명한 QHD 화질을 지원하며 녹화영상의 효율적인 압축·저장으로 메모리 가용용량을 기존 제품 대비 최대 3배까지 확장했다.

밝기가 다른 영상을 자동으로 합성해 사물을 정확히 표현하는 HDR 기능으로 조도변화가 급격한 환경에서도 최적의 명암과 색감을 구현하며 최대 2년의 품질 보증기간을 보장하는 삼성전자의 고내구성 마이크로 SD카드를 장착해 메모리카드에 문제가 발생해도 안정적인 애프터서비스(AS)를 받을 수 있다.

또 안전운전도우미 2.0 기능을 통해 단속카메라와 이면 도로 데이터를 추가한 어린이 보호구역 관련 데이터를 매월 무료로 업데이트 받을 수 있다.

파인뷰 GX3 S는 전후방 풀HD 화질을 지원하며 조도환경에 따라 녹화 밝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오토나이트비전, 앞차출발알림과 전방추돌, 차선이탈을 감지해 경고음을 내는 첨단운전자지원시스템(ADAS)를 지원한다.

아울러 차량에서 발생하는 모든 충격을 AI 러신머닝 기법으로 분석해 불필요한 충격을 안내에서 제외하는 'AI 충격안내 1.0' 기능도 탑재했다.

파인디지털 관계자는 "기존의 블랙박스 유통채널은 애프터마켓이나 온라인 쇼핑몰에 국한되어 있었다"며 "전국 각지의 이마트24 매장에서의 제품 판매를 통해 소비자와의 오프라인 접점을 늘려나가 궁극적으로 좋은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yellowapollo@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