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감은사막' 이은 '검은사각'…펄어비스·스웨거, 남성 속옷 콜라보 선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기자] 남성 그루밍,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웨거(대표 추혜인)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의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과의 속옷 컬래버레이션 제품 '검은사각'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스웨거 측은 출시 배경에 대해 "지난해 펄어비스와 협업한 기능성 탈모샴푸 '감은사막'의 흥행에 힘입어 남성용 언더웨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강렬한 제품명이 눈에 띈다. 검은 색상의 스웨거 속옷에 검은사막 디자인을 접목시켜 말 그대로 '검은사각'이다.

검은사각 구매자는 검은사막과 '검은사막 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검은사막 쿠폰은 '검은사각 상자' 5개와 '속옷 상자'로 구성돼 있으며,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은 '검은사각 행운 상자' 5개로 꾸려졌다.

추혜인 스웨거 대표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고객들에게 재미있고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방법으로 검은사막과의 2차 컬래버레이션을 생각했다"며 "검은사각 속옷 제품은 통기성이 뛰어난 기능성 쿨에버 원단이 사용되는 등 제품력을 갖췄다"고 밝혔다.

검은사각은 이날 11번가 긴급공수와 쇼킹딜에서 단독 판매된다. 오는 20일부터는 스웨거 자사몰를 비롯해 펄어비스 스토어, 주요 오픈마켓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왕진화 기자> wjh9080@ddaily.co.kr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