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9 (수)

티맥스티베로, 레노버와 DB 어플라이언스 시장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티맥스티베로는 레노버 인프라스트럭처 솔루션그룹 코리아와 ‘제타데이터 어플라이언스 시장의 전략적 협업을 위한 협약식’을 체결했다.

ITWorld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DB 어플라이언스를 구성한다. 티맥스티베로는 대용량 데이터의 빠른 처리와 시스템 안정성을 제공하는 통합 데이터 솔루션 ‘제타데이터(ZetaData)’를 제공하고, 레노버는 티맥스티베로의 하드웨어 OEM 파트너로 하드웨어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양사는 국내 DB 어플라이언스 시장 공략을 위해 기술 공유 및 결합 외에도 공동 마케팅, 영업 등을 함께 전개할 계획이다. 고객이 대규모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DB 어플라이언스를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다각도로 협업을 실시하겠다는 계획이다.

레노버 ISG 코리아 신규식 대표는 “국내 DB 어플라이언스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기 위해 티맥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게 됐다”며, “레노버는 앞으로 티맥스와 함께 고객의 요구에 맞춰 지속적인 인텔리전스, 보안 및 지원을 아낌없이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티맥스티베로 이희상 대표는 “레노버 하드웨어와의 결합을 통해 고객들이 제타데이터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다”며, “안정성과 성능이 뛰어난 제타데이터 어플라이언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DB 현대화를 돕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editor@itworld.co.kr

편집부 editor@itworld.co.kr
저작권자 한국IDG & ITWorl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