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하고 유전체 검사 받으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바디프랜드가 가정의 달을 맞아 '우리 가족 10년 더 건강하게' 프로모션을 다음 달까지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부부의날 등 가족의 소중함을 느끼고 기념하는 가정의 달을 맞아 '바디프랜드를 선물하세요'라는 콘셉트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로 건강과 사랑을 전달하라는 메시지를 담아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팬텀Ⅱ' 이상 모델을 구매·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유전체 전문 분석기관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의 '진투미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가족의 건강을 확인하고 예측할 수 있는 유전자 건강검사 서비스로 건강관리, 식습관, 영양소, 운동, 개인특성, 피부·모발 등 총 6가지 카테고리 53개의 항목에 대한 유전자 건강검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 프로모션 기간 중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렌탈·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현대자동차의 첫 전기차로 주목받고 있는 '아이오닉5'(3명), 독일 명품 가전 브랜드 '블롬베르크 의류건조기'(100명), 가구형 안마의자 '아미고'(52명)를 증정한다. 구매 모델이 따라 바닥을 보호하고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한 안마의자 러그(약 8만원)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신수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