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집사부일체’에 등장한 ‘차은우 치킨’, 누구나홀딱반한닭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SBS ‘집사부일체’가 사부 김종국과 함께하는 ‘여행 대리만족’ 특집을 방영하며 빅재미를 선사했다.


18일(일) 방영된 이날 방송에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시대로 외부 활동이 제한된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LA 바캉스’ 컨셉으로 여행을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여행으로 한껏 들뜬 멤버들 앞에 사부 김종국이 1일 여행가이드로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안겼다.


하지만 도착한 곳은 경기도 파주 소재의 영어 마을. 멤버들은 실제 LA에 입국하는 듯한 까다로운 과정을거쳤다. 멤버들은 엄격한 심사관에게 세레나데를 선보이는가 하면, 별안간 바람 벌칙을 받는 등 시작부터 큰 웃음을 안겨주었다.


사부 김종국과 즐거운 바캉스를 즐기던 멤버들에게 저녁식사 메뉴로는 치킨이 제공됐다.


야채가 곁들여진 먹음직스러운 치킨과 함께 차은우의 모습이 담긴 치킨 상자가 등장하자 멤버들은 ‘이거 은우 아냐?’라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해당 치킨은 최근 ‘차은우 치킨’으로 유명한 치킨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쌈닭 메뉴로, 멤버 차은우가 직접 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했다. 이에 멤버들은 각자 다양한 방식으로 쌈을 싸 치킨을 먹으며 ‘이거 엄청 맛있다’ ‘오븐에 구운 치킨이네’ “부드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히 사부 김종국은 메뉴를 열심히 소개하며 맛있게 먹는 차은우의 모습에 ‘나 같아도 이런 모델 쓰지. 적극적인 모델’라며 감탄했다.


이날 방송에 등장한 치킨 메뉴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후레쉬쌈닭, ‘쌈닭화히타’, ‘바베큐쌈닭’ 3종으로, 전국 매장에서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배달앱과 전화를 통해 배달, 포장 주문도 가능하다.

한편, 멤버 차은우가 등장하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CF는 TV와 디지털 매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jsj112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